커뮤니티

고객센터

메이트모바일
010-8240-4142

평일 10:00 ~ 18:00

점심 12:00 ~ 13:00

주말 및 공휴일 휴무

계좌안내

국민 649337-04-003105

예금주 : (주)엔알네트웍스

상단 고객센터

고객센터

FAQ

FAQ

  • Q   메이트모바일 개통방법

  • Q   알뜰폰이란 무엇인가요?

  • Q   알뜰폰 유심 사용 시 통화품질 및 데이터 속도의 차이가 있나요?

  • Q   요금제는 어떤 종류로 있나요?

  • Q   사용하고 있는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?

  • Q   새로운 USIM을 받아서 꽂았는데 인식이 안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Q   USIM을 다른 휴대폰에 넣어 이용할 수 있나요?

  • Q   타사 요금 미납 있어도 개통 가능한가요?

  • Q   사용 가능한 회선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?

  • Q   USIM 사이즈는 어떻게 구별하나요?

  • Q   선불에서 후불로 번호이동 하려고합니다. 기존 충전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  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• Q   요금제 변경/해지 요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?

  • Q   알뜰요금제로 가입하려면 기존에 가입한 통신사를 해지 해야하나요?

  • Q   유심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• Q   유심 가입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요?

  • Q   사은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Q   사은품 배송 예정일이 지났는데, 배송이 안되었어요.


처음 1 맨끝

상호명 : 주식회사 엔알네트웍스 /  대표 : 이지훈 / 사업자 번호 : 404-88-01607 / 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20-인천미추홀-0192호 /  주소 : 인천시 미추홀구 구월로17(주안동) 할렐루야빌딩 504호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지훈(paul@nrnet.co.kr) /

top